한샘이 자체 온라인몰에서 유아용 가구 '샘키즈 플레이테이블'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한샘은 29일까지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 유아용 가구 ‘샘키즈 플레이테이블’을 최대 24%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한샘의 유아용가구 '샘키즈 플레이테이블' 제품 사진. <한샘> |
샘키즈 플레이테이블은 장남감 놀이, 그림 그리기 등 아이들의 다양한 놀이활동을 돕는 유아용 가구다.
책상에 앉기 힘든 어린 아이들이 바닥에 앉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점이 특징이다.
테이블 상판에는 추락방지 테두리를 적용해 플레이 매트, 블록판, 장남감 등이 떨어지지 않도록 디자인했다. 테이블 모서리 부분도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둥글게 마감됐다.
여기에 천식이나 아토피를 유발하는 유해물질인 ‘포름알데히드’ 방출 수치가 낮은 환경 친화적 자재를 사용했다고 한샘 측은 설명했다.
샘키즈 플레이테이블은 수납공간 유무에 따라 ‘박스형’, ‘선반형’, ‘일반형’ 3가지 형태의 제품으로 출시됐다.
박스형은 책상 테이블 아래 쪽에 수납박스가 달려있다. 선반형은 스케치북, 책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선반이 있고 일반형은 별도의 수납공간이 없다.
한샘 관계자는 “샘키즈 플레이테이블은 아이가 오랜 시간 편안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며 “이번 행사기간에 플레이테이블을 구매하면 최대 24% 할인혜택과 함께 플레이 매트도 증정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