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프리미엄 카드 '위 레아' '위 테라' 2종 내놔

▲ NH농협카드는 2월5일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를 탑재한 ‘ü TERRA(위 테라)카드’, ‘ü RHEA(위 레아)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NH농협카드가 프리미엄 카드 2종을 내놨다.

NH농협카드는 5일 고품격 프리미엄서비스를 탑재한 ‘ü TERRA(위 테라)카드’, ‘ü RHEA(위 레아)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위 테라와 위 레아는 대지를 상징하는 ‘테라’와 대지의 여신을 상징하는 ‘레아’가 기존 VIP 특화상품 이름인 ‘위’에 더해진 프리미엄 브랜드다.

위 카드 2종은 NH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형’과 스카이패스·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마일리지형’ 가운데 선택해 발급할 수 있다.

위 테라 카드는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NH포인트 1% 또는 1마일리지,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는 NH포인트 2% 또는 2마일리지가 무제한으로 적립된다.

주말에는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NH포인트 2% 또는 2마일리지 적립,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는 NH포인트 3% 또는 3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전세계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구매할 때 달마다 4천 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위 레아 카드는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NH포인트 1% 또는 1마일리지, 해외 모든 가맹점과 국내 특별가맹점(국내 주유소, 백화점, 골프장, 면세점 업종)에서는 NH포인트 2% 또는 2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적립한도는 월 최대 50만 포인트 또는 5만 마일리지다. 연간 3천만 원 이상 이용하면 NH포인트 5만 점을 보너스 적립해준다.

기존의 위 카드보다 업그레이드된 VIP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33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바우처 서비스를 제공한다. 농촌사랑 상품권, NH포인트 바우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호텔 외식이용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가운데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세계 공항 라운지를 동반자 1인과 함께 연간 10회~20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국제 브랜드 프리미엄 서비스 유니온페이 다이아몬드(공통), 비자 시그니처(위 테라카드), 마스터카드 월드(위 레아카드)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연회비는 위 테라카드 49만5천 원~53만 원, 위 레아카드 29만5천 원~33만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앱·홈페이지 및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VIP고객들에게 고품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층 강화된 혜택과 실용성을 더한 프리미엄 카드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