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설 명절을 맞아 선물이나 여행, 자기계발 등을 위해 카드결제를 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포인트와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1월20일부터 2월23일까지 ‘신한카드 YES 설’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설 명절을 맞아 선물을 구매하거나 여행을 가는 고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행사기간에 백화점과 할인점, 슈퍼마켓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신한카드로 5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1천 명은 추첨을 통해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호텔과 항공권, 해외 가맹점에서 50만 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 500명도 추첨을 통해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학원이나 스포츠센터 등에서 5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100명에게 5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자기계발 지원혜택도 제공한다.
행사기간에 20일 이상 신한카드를 사용하고 20만 원 이상을 결제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LG전자 공기청정기와 다이슨 청소기, 삼성전자 무선이어폰과 스타벅스 이용권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고객이 모바일앱 ‘페이판’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1월25일까지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할인혜택이나 상품권도 제공한다.
홈플러스 가전매장에서 50만 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면 8%를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도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2020년을 힘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차별적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에서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