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풀무원, 설 맞아 온라인쇼핑몰에서 건강기능식품 할인행사 열어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20-01-14 14:30: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풀무원이 설연휴를 앞두고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할인전을 연다.   

풀무원은 23일까지 설 명절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숍에서 설 선물세트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풀무원, 설 맞아 온라인쇼핑몰에서 건강기능식품 할인행사 열어
▲ 풀무원은 23일까지 설 명절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숍에서 설 선물세트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풀무원>

풀무원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한 명절 선물세트를 할인가로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스틱형 홍삼 '풀스케어 플러스업 홍삼정 스틱 선물세트(10mLX30포)'를 25% 낮춘 2만9930원에 판매한다.

가격 대비해 효용이 좋은 선물세트도 가격을 낮췄다.

풀무원은 가성비(가격 대비 만족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유행에 맞춰 '실속 도시락김세트'와 '국산콩 생나또'를 각각 15%와 25% 할인한 1만7천 원, 2만8880원에 판매한다.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풀무원숍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도 준다.  

23일까지 풀무원숍 설날 기획전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70여명을 뽑아 1만 원~30만 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박민정 풀무원 온라인사업부장은 "명절 선물 소비자 구매 트렌드와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선물세트와 품목을 구성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많은 분들의 마음까지 따뜻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 후폭풍' 국힘 최고위원 5명 전원 사퇴, 한동훈 지도부 붕괴 앞둬
외신 윤석열 탄핵 놓고 "계엄 도박 역효과", "신념 고집에 여당도 돌아서"
한동훈 "윤석열 탄핵 할 일을 한 것", 당내 책임론에 사퇴 거부 의사 보여
탄핵 윤석열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 마지막 순간까지 국가 위해 최선"
이재명 "윤석열 파면 조속히 이뤄지게 싸워야, 새로운 나라 만들어야"
민주당 윤석열 탄핵 이어 특검·국정조사도 추진, 정국 주도권 굳히기 나서
한덕수 윤석열 탄핵소추안 가결에 "마음 무거워", "국정안정에 노력 다할 것"
민주당 "윤석열 직무정지는 12·3 내란 수습의 첫 걸음" "내란 특검 빠르게 구성할 것"
국회의장 우원식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 "헌법재판관 임명 서두르겠다"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서 찬성 204표로 가결, 국민의힘 12표 이탈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