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다가오는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부모 고객들을 위해 1월 말까지 전국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녀방 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한샘 '조이S' 가구로 꾸민 자녀방 모습. <한샘>
한샘은 행사기간에 자녀방 가구 대표 모델인 ‘조이S’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조이S 책상을 사는 고객은 한샘 책상의자 12종을 30% 할인한 가격에 살 수 있다. 서랍장과 책장, 옷장 등도 20% 할인해준다.
조이S ‘매직데스크’ 또는 ‘일자책상’과 ‘보조책상’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인출형 LED 스터디 조명을 무료로 준다.
조이S 침대와 한샘 매트리스를 함께 사면 최대 3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이S는 한샘이 2013년 내놓은 자녀방 가구 모델이다.
조이S의 대표제품인 매직데스크는 책상 높이와 각도조절이 쉬운 점이 특징이다. 원터치 방식으로 책상 상판이 0°에서 최대 40°까지 기울어지고 책상 높낮이도 최소 52㎝에서 최대 90㎝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자녀방 가구는 해마다 12월에서 3월까지 가장 많이 판매돼 이 기간 매출이 한 해 매출의 50% 이상을 차지한다”며 “새 학기를 맞아 다양한 할인혜택을 준비했으니 한샘 ‘조이S’ 가구 패키지로 통일감 있는 자녀방을 꾸며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