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으로 디자인한 체크카드를 내놨다.
NH농협카드는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 NH농협카드는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 NH농협카드 > |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는 치즈 농장의 ‘농부 라이언’ 디자인을 담았다.
NH농협카드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이 치즈볼(동그랗게 만 밀가루 반죽 안에 치즈를 넣어서 튀긴 과자)을 즐겨 먹는다는 이야기를 활용해 치즈 농장 ‘농부 라이언’ 디자인을 카드에 넣었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로 남산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 이용권을 구매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는 카카오프렌즈의 도심형 놀이공원이다.
NH농협카드는 최대 5%까지 NH포인트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커피전문점, 편의점, 영화관, 온라인쇼핑몰, 배달앱 등에서 체크카드를 이용하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이용금액의 0.5%,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1.0%를 NH포인트로 쌓을 수 있다.
대중교통, 서점, 공연·전시, 해외 가맹점 등에서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1.5%를 NH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유튜브, 넷플릭스 등에서 결제하면 5%를 NH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없다.
NH농협카드는 2020년 2월28일까지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연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1번 이상 이용한 고객 50만 명에게 'NH농협카드×카카오프렌즈' 특별 이모티콘(그림말)을 준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