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던킨도너츠는 29일부터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패딩 블랭킷’을 5900원에 제공하는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던킨도너츠는 29일부터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패딩 블랭킷’을 5900원에 제공하는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상품인 패딩 블랭킷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이 상품을 별도로 구매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패딩 블랭킷은 어깨에 망토처럼 걸칠 수 있으며 펼치면 넉넉한 크기의 이불과 담요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빨간색과 초록색을 활용한 체크무늬 디자인으로 구성돼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도록 만들어졌다.
던킨도너츠는 22일부터 구매혜택을 늘린 패딩 블랭킷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8일까지 ‘패딩블랭킷과 제품 1만원 교환권 세트’를 4천 원 할인된 1만1900원에 제공하며 ‘패딩 블랭킷과 디저트 1종 세트’는 5천 원 할인된 1만5900원에 판매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겨울철 고객들이 만족할 아이템을 고민하다가 패딩 블랭킷을 선보이게 됐다”며 “달콤한 도넛과 따뜻한 패딩 블랭킷과 함께 풍요로운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