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플래그십(기함) 대형세단 ‘더K9’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헤드윅 공연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차는 12월23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헤드퀵 공연에 더K9 멤버십 고객을 초청하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 기아자동차가 더K9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헤드윅 공연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자동차> |
기아차는 더K9 고객들이 문화활동을 통해 더욱 고품격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특별히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모두 450쌍(900명)의 고객을 초청하기로 했다.
뮤지컬 헤드윅은 동부 독일 출신의 실패한 트랜스젠더 록가수 헤드윅의 삶을 그리는 작품으로 정체성 혼란, 사랑과 배신 속에서 주인공 헤드윅이 자신을 찾아가는 과정을 모노드라마 형식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1998년 미국에서 초연된 뒤 세계적으로 흥행해 토니상과 드라마데스크상, 드라마리그상, 한국뮤지컬대상 등 여러 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이규형씨와 유리아씨 등 국내 최고 수준의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한다.
헤드윅 공연 관람을 원하는 더K9 멤버십 고객은 20일부터 12월3일까지 멤버십컨시어지나 기아차 홈페이지, 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등에서 응모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