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가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 참가를 기념해 온라인게임 ‘검은사막’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이벤트를 준비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지스타 참가를 기념하는 ‘펄어비스 커넥트 2019 스페셜 접속 보상이벤트’와 ‘생활의 계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의 지스타 참가를 기념하는 ‘펄어비스 커넥트 2019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와 ‘생활의 계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펄어비스> |
펄어비스 커넥트 2019 스페셜 접속 보상이벤트는 7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면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와 축복받은 전령서, 희귀한 우두머리 가구 상자 등 다양한 게임 속 물품을 준다.
생활의 계절 이벤트는 6일부터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생활 경험치를 50% 추가로 주고 7일부터 이용자가 생활 콘텐츠 도전과제를 수행하면 보상으로 게임 속 물품을 제공한다.
핫타임 이벤트는 특정 시간대에 게임을 실행하면 경험치를 더 주거나 게임 속 물품 획득률이 증가하는 등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펄어비스는 11월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에 참가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