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특정 시간대 신제품 파는 온라인 편집숍 론칭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10-25 17:15: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새로운 방식의 온라인 편집숍 브랜드를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특정 요일과 시간대에만 신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숍 브랜드 ‘드롭스(drops)’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특정 시간대 신제품 파는 온라인 편집숍 론칭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5일 온라인 편집숍 브랜드 '드롭스'를 론칭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드롭스는 기존 패션 브랜드들과 달리 계절별로 새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이 아니라 한정판 상품을 정해진 기간에만 파는 마케팅 기법인 ‘드롭’에서 이름을 따왔다.

일부 국내 패션 브랜드가 드롭 방식으로 상품을 내놓은 적이 있지만 이를 콘셉트로 브랜드를 만든 것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처음이다.

드롭스는 신진 디자이너와 유명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가 협업해 한정판으로 상품을 기획하고 특정시간에 독점 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5일 오전 11시에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첫 드롭스 상품을 내놓는다. 드롭스의 첫 상품은 의류나 패션잡화가 아닌 래퍼 ‘키드밀리’의 쇼케이스 티켓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밖에도 올해 하반기 의류, 액세서리, 패션잡화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모두 6개의 드롭스 상품을 선보일 계획을 세워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드롭스 관계자는 "드롭 방식은 매번 새로운 콘텐츠와 스토리로 고객들과 소통하고 새 상품에 관한 흥미를 끌 수 있다는 점에서 성장 가능성이 높다"며 "드롭스를 패션회사에서 판매하는 것들에 관한 모든 고정관념을 깨는 브랜드로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국민의힘 권성동 "탄핵 반대 당론 바뀔 가능성 크지 않아", 논의는 계속
이재명 "대한민국 운명 가르는 날, 국민의힘 탄핵 불참·반대하면 역사에 기록"
권성동 "표결 참여 하자는 것이 개인의견, 당론 변경 여부는 의원들이 토론"
민주당 국민의힘 향해 "탄핵 거부는 국민에 반역", 통과까지 단 1표 남아
윤석열 2차 탄핵소추안 본회의 표결, 한동훈 "국민만 바라봐야"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