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KT, 패션 유통플랫폼 무신사와 공동마케팅 추진

윤휘종 기자 yhj@businesspost.co.kr 2019-10-17 14:23: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T가 패션 유통 플랫폼기업 무신사와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KT는 17일 서울 마포구 무신사 테라스에서 무신사와 함께 ‘공동 마케팅 및 제휴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KT, 패션 유통플랫폼 무신사와 공동마케팅 추진
▲ 박현진 KT 5G사업본부장 상무(왼쪽)과 심준섭 무신사 인프라부문장 이사가 17일 서울 마포구 무신사 테라스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KT >

무신사는 2003년 설립된 패션 유통 플랫폼기업으로 550만 명의 고객이 회원으로 등록돼 있는 온라인쇼핑몰 ‘무신사스토어’, 패션 콘텐츠를 다루는 잡지인 ‘무신사매거진’, 패션문화 편집공간 ‘무신사테라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두 회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T Y프렌즈  이벤트 △KT 멤버십 제휴 △KT 기프트박스에서 무신사스토어에 접속할 때 데이터요금 무료 등 공동마케팅을 펼칠 계획을 세웠다. 

Y프렌즈는 KT가 무신사와 업무협약을 맺은 것을 기념해 10대와 20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다. KT는 데이터 관리 애플리케이션 Y박스를 설치한 만 29세 이하의 ‘5G슈퍼플랜’ 요금제 사용자에게 5만 원 상당의 무신사 입점 브랜드 제품을 ‘웰컴패키지’로 증정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Y박스 애플리케이션 내부의 Y프렌즈 메뉴에서 ‘혜택박스’를 개설하고 친구 5명을 모아 혜택박스를 완성하면 된다. 

KT는 웰컴패키지 외에도 혜택박스를 생성하고 친구 1명을 초대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5천 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혜택박스를 최초로 완성한 선착순 1명의 고객에게는 ‘오프화이트X리모아 여행용 가방’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혜택박스를 완성한 고객 가운데 격주로 5명을 추첨해 나이키 사카이 운동화 등 경품을 제공한다.

박현진 KT 5G사업본부 상무는 “이번 무신사 협약과 함께 선보이는 Y프렌즈 프로모션은 '1020 밀레니얼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것”이라며 “KT는 핵심고객군으로 떠오르고 있는 밀레니얼세대의 소비행태와 트렌드를 분석해 젊은 고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섭 무신사 인프라부문장 이사는 “KT와 맺은 협약을 통해 무신사 회원에게 KT의 5G통신기술을 활용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무신사 회원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KT와 협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

최신기사

하나은행장에 하나카드 이호성, 증권은 강성묵 연임 카드는 성영수 내정
야당 6당 두번째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제출, 14일 오후 5시 표결
우리은행 고강도 인사 쇄신, 부행장 줄이고 70년대생 전진배치
미국 생물보안법안 연내 통과 진행형, 외신 "예산 지속 결의안에 포함땐 가능"
국회 내란 특검법과 김건희 특검법 가결, 국민의힘 반대당론에도 이탈표 나와
GM CFO "LG엔솔-GM 오하이오 배터리공장 가동률 80%, 테네시 40%"
서울 아파트값 38주 연속 상승, 대출규제 영향에 관망세 짙어져 상승폭 축소
[오늘의 주목주] '테슬라 효과' LG에너지솔루션 7% 올라, 펩트론 상한가
현대차 "중국 포기 못해" 중국 BAIC와 현지 합작 1.6조 투자, EREV 등 전기..
구글 지주사 알파벳 주가 사상 최고치, 트럼프 '빅테크 규제' 기류 변화 가능성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