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NH농협생명 고객패널 활동보고회 열어, 홍재은 "고객의견 적극 반영"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19-10-16 17:40: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생명 고객패널 활동보고회 열어,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172917'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홍재은</a> "고객의견 적극 반영"
홍재은 NH농협생명보험 대표이사 사장이 15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생명보험 본사에서 열린 제4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H농협생명보험 >
홍재은 NH농협생명보험 대표이사 사장이 고객패널 활동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NH농협생명보험은 15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생명보험 본사에서 고객패널 10명과 ‘제4기 고객패널 종합결과 보고회’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NH농협생명보험은 이날 보고회에서 고객패널의 활동을 종합적으로 돌아봤다. 우수 활동 패널 시상식과 아이디어 발표회도 열었다.

‘제4기 고객패널’은 4월부터 6개월 동안 △월 단위 과제수행 △아이디어 제안 △보험서비스 모니터링 △소비자보호실무협의회 참석 등 다양한 활동을 했다. 

고객패널은 아이디어 90건을 제안했다. 

NH농협생명보험은 치매보험 만기 다양화 및 공적장기요양 보장형 추가 등의 제안을 보험상품에  반영했으며 약 60여 건의 제안을 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해 추가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NH농협생명보험은 고객 중심경영 실천을 위해 2016년부터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이 직접 상품, 서비스 등을 체험한 뒤 개선사항을 제안하면 실제 업무에 적용하고 있다. 

홍 사장은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과 진심어린 충고를 최대한 정책에 반영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NH농협생명보험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꾸준하게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