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재은 NH농협생명보험 대표이사 사장이 15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생명보험 본사에서 열린 제4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H농협생명보험 > |
홍재은 NH농협생명보험 대표이사 사장이 고객패널 활동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NH농협생명보험은 15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생명보험 본사에서 고객패널 10명과 ‘제4기 고객패널 종합결과 보고회’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NH농협생명보험은 이날 보고회에서 고객패널의 활동을 종합적으로 돌아봤다. 우수 활동 패널 시상식과 아이디어 발표회도 열었다.
‘제4기 고객패널’은 4월부터 6개월 동안 △월 단위 과제수행 △아이디어 제안 △보험서비스 모니터링 △소비자보호실무협의회 참석 등 다양한 활동을 했다.
고객패널은 아이디어 90건을 제안했다.
NH농협생명보험은 치매보험 만기 다양화 및 공적장기요양 보장형 추가 등의 제안을 보험상품에 반영했으며 약 60여 건의 제안을 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해 추가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NH농협생명보험은 고객 중심경영 실천을 위해 2016년부터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이 직접 상품, 서비스 등을 체험한 뒤 개선사항을 제안하면 실제 업무에 적용하고 있다.
홍 사장은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과 진심어린 충고를 최대한 정책에 반영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NH농협생명보험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꾸준하게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