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3사가 LG의 새 스마트폰 V50S씽큐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SK텔레콤과 KT는 4일부터 전국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온라인몰에서 V50S씽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LG유플러스는 1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온라인몰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 LG전자의 새 스마트폰 V50S씽큐 제품 이미지. < LG전자 >
V50S씽큐는 2018년 5월 출시된 V50씽큐의 후속모델이다.
V50S씽큐의 크기는 6.4인치이며 V50씽큐에서도 제공됐던 듀얼스크린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듀얼스크린 전면에 문자, 날짜, 배터리상태 등을 표시할 수 있으며 전면 지문인식 기능, LG페이 등이 탑재됐다.
V50S씽큐의 출고가는 119만9천 원이며 정식 출시는 11일이다.
사전예약 경품은 통신사별로 다르다.
SK텔레콤과 KT에서 18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예약 구매고객이 11월30일까지 사은품을 신청하면 LG전자에서 새로 출시하는 무선 이어폰 ‘LG TONE+ free’와 ‘액정 1회 무상 수리서비스’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KT는 이에 더해 11월30일까지 개통한 모든 고객에게 넷마블 게임 아이템(킹오브파이터 올스타, 리니지2레볼루션,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KT 공식 온라인 채널 ‘KT샵’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고속무선 충전패드 △고급 블루투스 이어폰 △무드등 가습기 등 사은품 4종 가운데 하나를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V50S씽큐 예약가입 신청 고객 모두에게 8만 원 상당의 카카오게임즈 게임 쿠폰 8종을 증정한다. 쿠폰 지급 게임은 △올스타 스매시 △프렌즈타운 △프렌즈 레이싱 △프렌즈 팝콘 △프렌즈 마블 △프렌즈 타워 △프렌즈 젬 △프렌즈 팝 등이다.
LG유플러스는 또한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샵’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블루투스 무선 스테레오 이어셋 △뮤토 트래블 진공압축기 △휴대용 멀티 3중필터 공기청정기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 가습기 등 4종 사은품 가운데 하나를 제공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