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미국 캘리포니아관광청과 손잡고 미식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하나카드는 캘리포니아관광청과 함께 캘리포니아 다양한 맛집을 둘러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 하나카드는 캘리포니아 관광청과 함께 캘리포니아 다양한 맛집을 둘러볼 수 있는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하나카드> |
이번 이벤트는 1개 이상의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하는 하나카드 고객 5명을 선발해 캘리포니아에서 수제맥주 및 베이커리 등 다양한 미식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일까지 하나카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캘리포니아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23일 선정되며 선정된 5명은 10월25일부터 11월1일까지 캘리포니아 미식여행을 즐길 수 있다.
당첨자는 인천-샌프란시스코 유나이티드항공 왕복항공권, 전일 숙박권, 현지 교통편, 캘리포니아 관광청 추천 미식체험 등의 혜택을 받는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평소 접하기 힘든 캘리포니아 미식문화를 직접 체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미식여행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를 더욱 확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