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네이처컬렉션'이 구매 고객을 상대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은 10월31일까지 네이처컬렉션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LG생활건강 편집숍 '네이처컬렉션', 휠라와 고객 프로모션 진행

▲ 네이처컬렉션의 '휠라워니파우치'.


네이처컬렉션은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휠라워니파우치'를 증정한다.

휠라워니파우치는 네이처컬렉션의 감성에 휠라의 느낌을 더한 파우치로 휠라의 대표적 색 조합인 빨강과 남색, 파스텔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네이처컬렉션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전국 휠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 원 이상 구매할 때 1만5천 원의 할인과 휠라워니파우치, 더페이스샵 시어버터 고보습 핸드버터 150ml 등 사은품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휠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휠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네이처컬렉션에서 판매되는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예화담, 비욘드, 이자녹스, 수려한, CNP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휠라와 협업을 통해 네이처컬렉션 고객에게 색다른 혜택을 제공하고 휠라의 젊은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