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이 대내외 홍보에 참여할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JB금융그룹은 16일부터 10월7일까지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10월 말까지 20여 명의 최종 합격자를 뽑는다.
▲ JB금융그룹이 16일부터 10월7일까지 사회관계망 서비스와 영상콘텐츠를 통해 JB금융의 브랜드를 홍보할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 JB금융그룹 > |
영상과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JB금융지주의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JB금융그룹은 선발된 홍보대사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활동 우수팀과 개인에게는 모두 15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홍보대사로 뽑히면 올해 11월 발대식을 한 뒤 2020년 4월까지 6개월 동안 JB금융의 브랜드를 사회관계망서비스와 영상콘텐츠를 통해 홍보하고 다양한 대외활동을 펼치며 ‘젊고 강한 JB금융그룹’의 서포터즈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JB금융그룹의 대내외 커뮤니케이션업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받는다.
JB금융그룹 관계자는 “대학생들만의 독창적이고 신선한 영상콘텐츠로 JB금융그룹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끼와 열정이 가득한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