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이 씨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에서 간편주문을 이용하면 할인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씨티은행은 씨티카드로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음식배달을 시키면 3천 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9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한국씨티은행이 씨티카드로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음식 배달을 시키면 3천 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9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씨티카드 고객은 카카오톡의 더보기 탭에 있는 음식배달서비스인 ‘주문하기’ 메뉴로 음식을 주문하고 카카오페이를 통해 씨티카드로 결제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문하기’의 각 가맹점별로 최소 주문금액 이상 주문할 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1인당 주1회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한도가 소진되면 조기종료될 수 있다고 한국씨티은행은 설명했다.
한국씨티은행은 씨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른 이벤트들도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 온라인 여행포탈인 익스피디아와 손잡고 호텔을 예약할 때 12%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2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씨티 프리미엄 골프’ 사이트에서 골프장을 예약할 때 씨티카드로 선결제하면 캐시백 2만 원을 주는 행사도 9월 말까지 진행한다.
각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씨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