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리테일이 6일부터 31일까지 광복 74주년을 기념해 ‘태극물결 챌린지’ 기부 캠페인을 통해 독립유공자유족회에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 |
이랜드리테일이 광복절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을 돕기 위해 '태극물결 챌린지' 기부 캠페인을 열었다.
이랜드리테일은 6일부터 31일까지 광복 74주년을 기념해 ‘태극물결 챌린지’ 기부 캠페인을 통해 독립유공자유족회에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태극물결 챌린지는 소셜네트워크(SNS)에 일상에서 태극기 관련 이미지를 올리면 1건당 815원을 이랜드리테일이 독립유공자유족회에 기부하는 행사다.
참여 방법은 소셜네트워크 계정에 태극기 관련 사진을 올린 뒤에 해시태그(#태극물결챌린지 #815원씩기부 #이랜드리테일)를 추가하면 된다.
이번 캠페인은 릴레이 이벤트로 참가자가 다음 참가 대상자 3명을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렌드리테일은 14일부터 캠페인 참여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랜드리테일 19개 지점의 고객상담실에서 본인이 올린 태극물결 챌린지 관련 게시글을 인증하면 기념 머그컵을 증정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우리 사회에 숨은 영웅과 애국자를 기리고 돕는 의미에서 기획한 행사"라며 "광복 74주년을 맞아 상업적 성격 없이 순수한 의도로 기획한 만큼 많은 국민이 참여하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