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 고객들은 내차 관리법 강의에서 초보 오너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차량 자가정비 방법과 차량 관리 지식을 배웠다. 자동차 신기술 강의는 자주행보조기술, 주차보조기술 등 각종 신기술 체험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기아차는 “자동차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강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동차를 어려워하는 초보 오너에게 차량 관리법부터 다양한 신기술을 알려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며 앞으로 다양한 고객층에 알맞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제공=기아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