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KB증권, 서비스 높이기 위한 고객 아이디어 제안전 8월 말까지 진행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9-07-29 11:37: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증권이 고객 아이디어 제안전을 진행한다.

KB증권이 8월 말까지 금융소비자 권익 강화를 위한 ‘2019 KB증권 고객 아이디어 제안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KB증권, 서비스 높이기 위한 고객 아이디어 제안전 8월 말까지 진행
▲ KB증권이 8월 말까지 금융소비자 권익 강화를 위한 ‘2019 KB증권 고객 아이디어 제안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안전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열리는 행사로 금융소비자 보호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고자 실시하게 됐다.

KB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8월31일까지 KB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취약 금융소비자 보호 관련 개선 아이디어 △금융상품 가입 및 사후관리 프로세스 관련 아이디어 △주요업무 및 서비스 관련 개선 아이디어 등 3가지 주제를 놓고 의견을 내면 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최우수상 100만 원(1명) △우수상 50만 원(2명) △장려상 30만 원(5명)의 상금혜택이 주어지며 참가우수상으로 선정된 30명의 고객은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을 받을 수 있다.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고객서비스 개선 등에 적극 반영된다.

최원찬 CCO(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는 “고객의 시각에서 서비스의 문제점을 생각하고 개선해 나가기 위해 이번 제안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금융소비자 보호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 높이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기후변화에 열대성 전염병 확산 빨라져, 미국 본토까지 퍼지며 경계심 자극
"국민의힘 정치생명 위해 탄핵 찬성해야, 윤석열 '데드덕' 아니다" 외신 논평
코인 연동 3279개 웹3 게임 93%가 실패, 수명 4개월에 불과
'원조 윤핵관' 권성동 국힘 원내대표로 뽑혀, "하나 돼 국민 향해 나아가야"
"SK그룹 베트남 이멕스팜 지분 65% 매도 고려" 외신 보도, 거래규모 350억
조국 대법원에서 징역 2년형 확정, 의원직 상실되고 피선거권 박탈
비트코인 시세 10만 달러 안팎 '박스권' 가능성, 장기 투자자 매도세 힘 실려
테슬라 사이버트럭 중국 출시 가능성, 현지 당국에서 에너지 소비평가 획득 
GM '로보택시 중단'에 증권가 평가 긍정적, 투자 부담에 주주들 불안 커져
챗GPT 오전 내내 접속장애 "아이폰에 적용돼 사용자 급증이 원인 가능성"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