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LG 디오스 전기레인지’ 체험단을 모집한다.
LG전자는 26일부터 8월8일까지 기존 가스레인지 사용자를 대상으로 ‘나의 첫 인덕션’ 체험단을 모집해 운영하고 활동요건을 채운 이들에게 디오스 전기레인지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 LG전자가 26일부터 8월8일까지 ‘나의 첫 인덕션’ 체험단을 모집한다. < LG전자 > |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이벤트 홈페이지에 개인정보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8월 중순에 체험단 100명을 선정해 발표한다.
체험단은 8월 말부터 11월 말까지 3개월 동안 디오스 전기레인지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후기를 남기는 것을 포함해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디오스 전기레인지를 받게 된다.
디오스 전기레인지는 전기레인지의 핵심부품인 스마트 인버터 IH(Induction Heating) 코일 설계를 최적화해 제품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린 제품이라고 LG전자는 설명했다.
디오스 전기레인지에는 고성능 단열재를 사용해 열을 차단하는 3중 고화력 부스터 기술이 적용됐다. 단일 화구 기준 최대 3kW(키로와트)의 화력이 가능하고 동급 가스레인지보다 조리속도가 최대 2.3배 빠르다.
LG전자는 올해 5월부터 판매하는 디오스 전기레인지의 스마트 인버터 IH 코일에 10년 동안 무상보증도 제공한다.
박내원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LG 디오스 전기레인지의 차별화된 장점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여러 체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