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서경배 "아모레퍼시픽은 파트너사와 함께 혁신하고 더불어 성장"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06-13 11:44: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26198'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서경배</a> "아모레퍼시픽은 파트너사와 함께 혁신하고 더불어 성장"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이 AP 이노베이션 데이 행사에 참석해 기념사를 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이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린 ‘AP 이노베이션 데이’ 행사에 참석해 파트너사와 혁신을 통한 동반성장을 강조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6월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용산에 있는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제2회 AP 이노베이션 데이 행사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은 “아모레퍼시픽이 파트너사와 창의적 협업을 통해 함께 혁신하고 더불어 성장하는 뷰티 생태계를 만들어나갈 것”이라며 “화장품산업을 둘러싼 경쟁은 치열하지만 이번 행사에서 제안된 새로운 혁신상품들이 온·오프라인의 글로벌 고객 접점에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AP 이노베이션 데이는 제품 개발 파트너사와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화장품 브랜드가 함께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혁신상품 개발을 논의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콜마와 코스온, Chromavis, Beukay 등 29개 국내외 제품 개발 파트너사들이 참여해 440여 개의 혁신상품 후보들을 제안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20개 브랜드의 마케터들도 행사에 참석해 혁신상품 후보들을 놓고 상품화와 관련해 논의했다.

비또리아 치케티(Vittoria Cicchetti) 레지(REGI) 대표는 “K-뷰티의 선두주자인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상품개발을 할 수 있는 기회는 소중하다”라며 “AP 이노베이션 데이를 통한 협업은 양측 모두에게 중요한 성장전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제 1회 AP 이노베이션 데이 행사에서 400여 개의 혁신상품 후보 가운데 라네즈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과 이지피지 아쿠아 카밍스틱 등 모두 18건을 상품화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재계 키맨] 삼성SDS 호실적에도 변화 선택, 새 사령탑 이준희 AI 신사업 주도
중국 샤오미 전기차 시장에서 '다크호스' 평가, 주가 상승률 테슬라 웃돌아
국민의힘 탄핵 반대 목소리 잇달아, 윤상현 "보수 분열" 박충권 "민주당 방탄"
후지필름, SK하이닉스·삼성전자 HBM 소재 공급 위해 천안에 공장 짓는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