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혜 기자 wisdomp@businesspost.co.kr2019-06-07 11:31:59
확대축소
공유하기
넷마블이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넷마블’의 출범 2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넷마블은 채널넷마블의 출범 2주년을 맞아 채널넷마블 ‘최고의 콘텐츠’를 선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넷마블이 '채널 넷마블' 출범 2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채널넷마블 최고의 콘텐츠를 선정하는 투표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은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릭터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투표는 7일부터 21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25일 채널넷마블을 통해 발표한다.
배민호 넷마블 뉴미디어팀장은 “‘채널 넷마블’은 넷마블 임직원이 말하는 생생한 게임회사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넷마블에 관심있는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채널 넷마블은 대한민국 대표 게임회사의 위상에 걸맞은 브랜드 미디어로 성장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2017년 4월부터 웹페이지 채널넷마블을 통해 넷마블의 게임소식을 비롯해 기업, 조직문화, 채용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채널넷마블에는 매주 2~3회 정기적으로 새로운 게임 개발에 얽힌 이야기, 직군별 현직 담당자 인터뷰 등 넷마블이 자체 제작한 콘텐츠를 올리고 있다. 현재까지 350개의 콘텐츠가 올라왔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