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가 한 달 전 선보인 광고 캠페인 동영상이 조회수 1천만 회를 넘었다. |
KB국민카드가 선보인 광고캠페인 동영상이 한 달 만에 조회 수 1천만 회를 넘었다.
KB국민카드는 ‘디지털 이지 라이프’(Digital Easy Life) 광고캠페인이 방영 31일 만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조회 수 1천만 회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4월22일 시작한 이 캠페인은 탤런트 박서준씨, 가수 크러쉬 등이 △챗봇 큐디 △알파원 카드 △간편심사 톡과 같은 KB국민카드의 다양한 디지털 기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해 쉽게 사는 생활 속 경험과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출연 모델들이 생활 속 경험을 토대로 KB국민카드의 디지털 철학과 다양한 서비스를 쉽게 전달하고 고객들의 공감을 끌어 냈기 때문에 인기를 끈 것 같다”며 “광고 영상에 이어 메이킹 영상과 배우들의 NG영상, 인터뷰 영상 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는 올해 SNS업무 담당자를 4명으로 확대하고 유튜브 제작 전문업체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협업관계를 맺는 등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지원을 늘리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