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2019-05-22 11:52:36
확대축소
공유하기
기아자동차가 대형 플래그십(기함) 세단 ‘더K9’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기아차는 6월10일 인천시 서구 베어즈베스트청라골프클럽에서 열리는 K9 멤버십 고객 대상 골프대회 ‘더K9 골프인비테이셔널’에 참가할 고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 기아자동차가 더K9 골프인비테이셔널 행사를 6월10일 연다. <기아자동차>
K9 골프인비테이셔널은 1세대 K9 출시 직후인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 7회째를 맞이한 골프대회다. K9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기아차는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 가운데 120명을 선정해 18홀 라운딩의 기회를 제공한다.
현장 추첨을 통해 선발한 16명에게는 '임진한 프로사단'의 1대 1 원포인트 레슨 ‘임진한 프로의 체인지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로골퍼 11명이 진행하는 동반 필드 레슨도 제공된다.
더K9 골프인비테이셔널 행사에 참여하려면 더K9 멤버십 컨시어지에 전화해 응모하거나 기아차, 기아차 레드멤버스, 한국여자오픈 등의 홈페이지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기아차는 “더K9 골프인비테이셔널은 고객들의 기대감과 만족도가 가장 높은 대표적인 멤버십 초청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더K9 멤버십과 연계한 다양한 초청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로열티를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차는 더K9 구매고객들을 위한 특화 멤버십인 ‘더K9 멤버십’을 통해 △프리미엄 인비테이션(추첨을 통해 더K9 골프인비테이셔널 및 문화행사 초청) △프리미엄 메이크업(스크래치 보호 필름과 에코클리닝 시공) △프리미엄 골프레슨(프로 인스트럭터의 원포인트 골프레슨 서비스 제공) △프리미엄 쇼퍼(전문기사 서비스) 등과 같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