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우리은행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6월14일까지 '우리가족 투게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6월14일까지 '우리가족 투게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우리은행이 추천하는 연령대별 입출금 상품에 가입해 이벤트 응모조건을 충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응모 고객 가운데 당첨된 300명에게는 5만 원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이벤트 응모조건을 연령대별로 살펴보면 △영유아는 '우리아이행복통장' 가입과 아동수당 수령 실적 △청소년은 '위비프렌즈통장' 가입과 체크카드 결제실적 △대학생은 '위비꿀청춘통장' 가입과 체크카드 결제실적 △사회초년생은 '첫급여 우리통장' 가입과 급여이체실적 △직장인은 '위비SUPER주거래통장' 가입과 급여이체 실적 △은퇴자는 '우리웰리치100 연금통장' 가입과 연금이체 실적 등이다.
우리은행은 추천 입출금 상품에 각종 수수료 면제혜택과 연령대별 특화서비스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의 재산 형성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