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이 홍보콘텐츠 공모전을 연다.
신용보증기금은 ‘2019년도 신용보증기금 홍보콘텐츠 공모전’을 5월27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신용보증기금은 ‘2019년도 신용보증기금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5월27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이번 공모전은 국민의 참여를 통해 창의적 홍보콘텐츠를 만들고 친근한 신용보증기금 이미지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부문은 동영상과 포스터, 인쇄광고 등 그래픽 디자인이다.
공모주제는 '기업의 도전과 성장에 힘이 되는 동반자',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하는 신용보증기금'인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용보증기금은 심사단 평가를 거쳐 6월초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
부문별로 대상(1명), 최우수상(1명), 우수상(2명), 장려상(5명) 등 총 18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상금을 지급할 계획도 세웠다.
선정된 동영상과 디자인은 신용보증기금 홈페이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홍보에 활용된다.
신용보증기금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신용보증기금이 국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친근한 공공기관으로 한걸음 더 다가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