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샘, CJ오쇼핑에서 리하우스패키지 처음 판매방송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04-16 18:16: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샘이 CJ오쇼핑에서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를 처음 선보인다.

한샘은 CJ오쇼핑에서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첫 방송을 한다고 16일 밝혔다. 방송은 이날 오후 10시45분부터 65분 동안 진행된다.
 
한샘, CJ오쇼핑에서 리하우스패키지 처음 판매방송
▲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의 모던 내추럴. <한샘>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는 주방과 욕실을 포함해 바닥재, 벽지, 도어, 조명, 빌트인 가구까지 주택 리모델링에 관한 모든 제품을 공간 패키지로 제공한다.

이번 방송에서 한샘은 올해 봄여름 시즌을 맞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인 네 가지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를 선보인다.

한샘은 홈쇼핑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연다.

방송을 통해 3천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삼성 가전제품과 250만 원 상당의 한샘 맞춤수납을 제공한다.

2천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맞춤수납 가구를 제공하고 1천만 원 이상 구매하면 삼성 가전제품을 받을 수 있다.

한샘은 방송 중에 시청자 10명을 선정해 현금 700만원과 CJ적립금 300만 원 등 모두 1천만 원에 해당하는 경품혜택도 제공한다.

CJ홈쇼핑 특별사은품으로 투썸플레이스 카페모카 커피쿠폰과 실제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SK공기청정기를 추가로 증정한다.[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