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정치·사회  정치

스타필드고양 화장실에서 20대 남성 숨진 채 발견, 약물중독 의심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19-04-12 15:07: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대형 유통매장인 스타필드고양 화장실에서 20대 남성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조사하고 있다.

12일 경찰에 따르면 10일 오전 9시경 경기 고양시 덕양구 스타필드고양 1층 남자화장실에서 20대 남성 간호사 A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스타필드고양 화장실에서 20대 남성 숨진 채 발견, 약물중독 의심
▲ 스타필드 고양.

쇼핑몰 환경미화원이 화장실 청소를 하기 위해 잠금장치가 안으로 잠겨 있는 변기 문을 열었다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발견 당시 A씨 몸에는 수액용 주사기 바늘이 꽂혀 있고 바닥에는 주사기와 수액봉지가 떨어져 있었다. 특별한 외상과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

쇼핑몰의 CCTV 확인결과 A씨는 전날 오전 10시30분경 쇼핑몰에 온 뒤 쇼핑몰을 떠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A씨는 전날부터 직장에 출근하지 않았고 당일 오전 11시 쇼핑몰 안 미용실을 예약해 둔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의뢰해 시신을 부검했으나 사망원인을 밝혀내지 못했다. 경찰은 약물중독에 따른 사망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수액의 성분 분석을 의뢰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 마지막 순간까지 국가를 위해 최선"
이재명 "윤석열 파면 조속히 이뤄지게 싸워야, 새로운 나라 만들어야"
민주당 윤석열 탄핵 이어 특검·국정조사도 추진, 정국 주도권 굳힌다
한덕수, 윤석열 탄핵소추안 가결에 "마음 무거워, 국정안정에 노력 다할 것"
민주당 "윤석열 직무정지 12·3 수습 첫 걸음" "내란 특검 빠르게 구성할 것"
우원식 국회의장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 헌법재판관 임명 서두르겠다"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서 찬성 204표로 가결, 국민의힘 12표 이탈
[속보]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에서 찬성 204 표로 가결
민주당 윤석열 탄핵 표결위해 본회의장 입장 시작, 박찬대 "국힘 결단 기대"
국민의힘 권성동 "탄핵 반대 당론 바뀔 가능성 크지 않아", 논의는 계속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