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은 4일 서울 중구 AIA타워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1기 AIA생명고객패널’ 발대식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 AIA생명은 4일 서울 중구 AIA타워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1기 AIA생명고객패널’ 발대식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AIA생명고객패널은 3월 온라인을 통해 참여자를 공개 모집한 뒤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선발된 30명으로 구성됐다.
AIA생명고객패널은 4월~10월까지 7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AIA생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홍보대사로서 역할도 맡게 된다. 신상품과 서비스에 관련된 설문조사 등 월별 과제를 수행하고 두 달에 한 번 진행되는 간담회를 통해 의견도 공유한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AIA생명은 고객들의 건강한 미래를 지원하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자 한다”며 “고객패널을 통해 상품 및 서비스에 관한 솔직한 의견을 듣고 더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삶을 지원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