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ENM의 일본 케이콘(KCON) 무대에 서는 아티스트의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CJENM은 1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KCON 2019 JAPAN’ 무대에 서는 아티스트 라인업을 2차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아티스트는 공원소녀, 네이처, 뉴이스트,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VAV, 아이즈원, SF9, AB6IX, A.C.E, 에이티즈, 온앤오프, 원어스, 정세운, 청하, 체리블렛, 프로미스나인 등이다.
KCON 2019 JAPAN은 2019년 열리는 첫 번째 행사로 5월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지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다.
케이콘은 콘서트뿐 아니라 ‘한류 컨벤션’의 성격도 지니고 있다. 오전에는 K뷰티, K푸드, K패션 등 한국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연 뒤 오후에는 한국 가수들의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일본에서 열리는 K컬쳐 컨벤션 가운데 최대 규모의 행사다.
앞서 1차로 공개된 아티스트는 김재환, 더보이즈, 베리베리(VERIVERY), 아이즈원, 우주소녀, ITZY, 트와이스, 펜타곤, 하성운 등이다.
날짜별로 보면 5월17일 김재환, 더보이즈, 하성운, 모모랜드, 아이즈원, AB6IX, 에이티즈, 정세운, 체리블렛이 무대에 선다.
5월18일에는 베리베리, 우주소녀, ITZY,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A.C.E, 온앤오프, 청하가 출연한다.
5월19일에는 아이즈원, 트와이스, 펜타곤, 공원소녀, 네이처, VAV, SF9, 원어스, 프로미스나인이 무대에 오른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