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한화손해보험, 몸이 불편한 고객 위한 별도 창구 운영

백승진 기자 bsj@businesspost.co.kr 2019-03-21 17:17: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손해보험이 창구를 방문하는 금융 취약계층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한다.

한화손해보험은 21일 몸이 불편한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돕기 위해 전국 44개 지점에 ‘스마일 배려창구’를 설치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몸이 불편한 고객 위한 별도 창구 운영
▲ 한화손해보험은 21일 나이가 많거나 몸이 불편한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돕기 위해 전국 44개 지점에 ‘스마일 배려창구’를 설치해 운영한다.

스마일 배려창구는 창구를 방문하는 금융 취약계층 고객을 위해 출입구에 도움벨을 설치하고 전담직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한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이용해 금융 취약계층 고객은 기다리지 않고 신속하게 민원을 처리할 수 있다.

한화손해보험은 장애고객이 원활한 전화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전용번호 서비스도 지원한다. 

수화 상담 서비스와 자동차 긴급출동을 요청하는 문자 서비스도 지원할 계획을 세웠다. 

김보은 한화손해보험 고객서비스추진파트장은 “금융 취약계층 고객은 물론 모든 고객의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하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백승진 기자]

최신기사

현대제철 당진제철소서 설비점검 직원 사망, 가스 누출 추정
TSMC 반도체 '파운드리+패키징' 시장 점유율 33%, 삼성전자는 6% 그쳐
대법원 '이재명 무죄 판사 체포시도'에 "사실이라면 사법권 중대 침해"
영화 '소방관' 새롭게 1위 자리 등극, OTT '열혈사제2' 3주 연속 1위 사수
NH투자증권 "메가스터디교육 목표주가 하향, 실적과 주주환원 기대감은 유효"
삼성전자 구글 XR기기 출시 "애플에도 긍정적" 평가, '비전프로' 발전 자극
이재명 "윤석열 광기의 선전포고" "국민의힘 탄핵 찬성 표결 동참해야"
[인터뷰] 씨렌즈센터 배영 "사외이사 평판조회는 필수, 잘못된 영입은 기업에 치명적 리..
인텔 18A 미세공정 기술은 '최후의 보루', 실패하면 파운드리 매각 가능성
카도카와 직원들 소니 인수로 대표 교체 원해, 소니도 인수설 공식 인정
koreawho

댓글 (1)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김용석
해약을 햇는대 돈이또빠저나가내요   (2019-07-15 20:4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