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프렌즈타운’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에 힘입어 흥행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13일 프렌즈타운의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2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프렌즈타운은 퍼즐과 꾸미기 요소를 결합한 모바일게임인데 캐릭터별로 프렌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배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예약자 2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통큰 친구 초대’행사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이용자 가운데 친구를 한 명 이상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가정용 공기청정기를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운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모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씩 말해요! 이모티콘’ 등을 제공하며 카카오게임 사회관계망(SNS) 채널 초대행사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정판 ‘해피 뉴이어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보내준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사전 예약자 수 200만 명을 넘어선 것은 카카오프렌즈 지식재산권을 이용한 게임 가운데 최초”라며 “상반기 출시를 앞둔 프렌즈타운에 이용자들이 기대를 많이 한다는 점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3일 프렌즈타운의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2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 카카오게임즈는 13일 프렌즈타운의 사전 예약 참여자 수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운은 퍼즐과 꾸미기 요소를 결합한 모바일게임인데 캐릭터별로 프렌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배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예약자 2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통큰 친구 초대’행사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이용자 가운데 친구를 한 명 이상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가정용 공기청정기를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운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모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씩 말해요! 이모티콘’ 등을 제공하며 카카오게임 사회관계망(SNS) 채널 초대행사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정판 ‘해피 뉴이어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보내준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사전 예약자 수 200만 명을 넘어선 것은 카카오프렌즈 지식재산권을 이용한 게임 가운데 최초”라며 “상반기 출시를 앞둔 프렌즈타운에 이용자들이 기대를 많이 한다는 점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