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KT는 영상보안솔루션 기가아이즈(GiGAeyes)와 초고속인터넷서비스 기가인터넷의 결합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KT > |
KT가 보안 서비스와 초고속인터넷을 결합해 고객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KT는 지능형 영상보안솔루션 ‘KT 기가아이즈(KT GiGAeyes)’와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KT 기가인터넷의 결합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새 가입고객이 기가인터넷과 기가아이즈를 3년 약정으로 결합하면 달마다 기가아이즈 요금에서 5500원과 인터넷요금에서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을 적용하면 기가아이즈 카메라 1대의 이용금액은 월 3만250원에서 2만4750원으로 낮아진다.
초고속인터넷 요금은 기가인터넷 1G 서비스를 이용할 때 3850원, 기가인터넷 500M 서비스를 이용할 때 3300원 할인된다.
KT 기가아이즈는 카메라가 수집한 영상을 플랫폼에 저장하고 분석해 이상이 감지되면 풀HD급 초고화질로 사용자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KT는 고객이 요청하면 KT텔레캅의 전문 출동 서비스를 월 2회 무료로 제공하고 도난이나 상해사고가 일어날 때에 대비한 보험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기로 했다.
김준은 KT 미래플랫폼사업부문 통합보안플랫폼사업단 전무는 “CCTV가 선택 아닌 필수재로 변화하는 시대에 고객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기가아이즈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KT는 KT텔레캅과 함께 고객이 필요로 하는 보안 서비스와 혜택으로 더 많은 분들이 기가아이즈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현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