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증권은 2월17일까지 ‘KB청춘스타’ 4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
KB증권이 대학생 서포터즈를 뽑아 KB증권의 상품과 서비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KB증권은 2월17일까지 ‘KB청춘스타’ 4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KB청춘스타는 KB증권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해 이를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홍보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다. 2017년부터 모두 90여명이 활동을 마쳤다.
이번에 모집하는 KB청춘스타 4기는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 동안 활동한다.
대학(원)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KB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KB증권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거쳐 30여명을 선발하기로 계획을 세웠다. 온라인 콘텐츠 작성 능력과 디자인, 동영상 활용 능력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한다.
최종 선발되면 활동기간에 매달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활동을 마친 뒤 선정 된 MVP 개인 1명에게는 입사 지원 때 서류전형 면제 또는 인턴십 기회 및 장학금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우수팀에게는 장학금 지급 혜택을 준다.
이형일 KB증권 WM(자산관리)총괄본부장은 “KB청춘스타는 잠재적 역량을 최대한으로 발휘해 창의적, 진취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서포터즈 활동”이라며 “꿈과 열정을 지닌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상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