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는 모바일커머스 티몬과 연말까지 매달 케이뱅크 이용자들은 대상으로 큰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 케이뱅크 고객은 29일 티몬에서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 보유 이용자는 29일 오전 11시와 오후 6시 두 번에 걸쳐 공기청정기 120대를 선착순으로 52% 할인된 2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케이뱅크 계좌가 없는 신규 이용자는 모바일카드를 즉시 발급해 사용이 가능하다.
모바일카드는 티몬 홈페이지 이벤트 혜택 케이뱅크 페이지에서 체크카드 신청하러 가기 바로구매 항목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앱 설치, 계좌 개설, 모바일카드와 체크카드 발급 신청은 본인 휴대폰번호로 온 문자 안내에 따라 가능하다.
케이뱅크는 티몬에서 매달 새로운 상품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이뱅크는 매주 월요일에 열리는 ‘티몬데이’ 추가 할인 등 케이뱅크 이용자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티몬 이벤트 혜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에 앞서 케이뱅크는 티몬과 제휴 마케팅, 공동 프로모션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
케이뱅크 심성훈 은행장과 티몬 이재후 대표가 28일 서울 광화문 케이뱅크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 참석했다. 케이뱅크는 티몬의 주요 고객층인 20~40대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편리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금융 서비스를 강화한다. 두 회사는 티몬 고객 전용 수신상품과 같은 금융과 커머스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상품 개발도 함께한다.
심상훈 은행장은 “모바일커머스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티몬과 협력관계를 맺게 됐다”며 “금융과 커머스를 융합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후 대표는 “국내 1호 인터넷전문은행과 국내 1호 소셜커머스와의 만남이라 더욱 뜻깊다”며 “활동성 높은 이커머스 고객이 금융 서비스를 만나 제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구본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