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의 커피믹스 브랜드 맥심이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20~30대 소비자를 공략한다.
맥심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을 판매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굿즈 이미지. |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모두 4종으로 출시된다.
동서식품은 소비자의 시선을 끌기 위해 제품 패키지와 커피믹스 스틱에 라이언, 무지, 튜브,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넣었다.
맥심X카카오프렌즈 패키지에는 9종의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굿즈(Goods)가 들어있다. 머그&코스터 세트, 보온병, 디저트 볼 등이다.
고은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식품은 다양한 입맛의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모카골드 시리즈를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고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제공=동서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