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운영하는 크리스피스튜디오를 통해 모바일 뷰티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카카오의 모바일 영상 제작소 크리스피스튜디오는 5일부터 공식 채널을 통해 매주 금요일 7시 개그맨 이진호씨와 아이돌그룹 우주소녀의 루다씨가 진행자로 나서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 ‘이나뷰티’를 방송한다.
 
카카오 크리스피스튜디오, 모바일 뷰티 예능프로그램 방송 시작

▲ 크리스피 스튜디오의 뷰티예능 ‘이나뷰티’ 포스터.<카카오>


이나뷰티는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기존 뷰티 예능 프로그램의 방식을 벗어나 뷰티 관련 매장 등을 직접 방문해 체험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뷰티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과 없는 사람들 모두가 흥미를 품을 수 있게 구성했다.

이진호씨는 평소 로션조차 잘 바르지 않고 루다씨는 뷰티를 잘 아는 진행자여서 현실 남녀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1회는 5일 저녁 7시 공개되는데 이진호씨가 네일아트샵을 처음 방문해 겪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2화와 3화에서는 '화장품 매장에서 100만 원 쓰기'와 '뷰티아카데미에서 메이크업 수업 듣기' 등이 방송된다.

이나뷰티는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TV 등에 마련된 크리스피스튜디오의 공식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크리스피스튜디오는 카카오가 2017년 1월 설립한 모바일 영상 제작소로 예능 프로그램 ‘취중젠담’과 웹드라마 ‘오늘도 무사히’ 등을 제작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