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추석을 앞두고 ‘설화수’, ‘려’ 등 주요 브랜드에서 선물용으로 적합한 한정판 선물세트 4종을 선보였다.    

◆ 설화수 한정판 ‘퍼펙팅쿠션 인텐스 리미티드 에디션’

아모레퍼시픽은 12일 고급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퍼펙팅쿠션 인텐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설화수 퍼펙팅쿠션 인텐스는 진설에 담긴 적송 추출물이 함유된 파운데이션이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려' '헤라' '메이크온' 한정판 선물세트 내놔

▲ 설화수의 ‘퍼펙팅쿠션 인텐스 리미티드 에디션’.


설화수는 무형문화재 작가와 협업해 한국미가 담긴 제품용기에 담긴 한정판 퍼펙팅쿠션 인텐스 제품을 만들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적송 추출물이 피부를 탄탄하게 채워주고 윤기를 더해 건강한 동안 피부를 표현해준다”며 “제품 용기에 사슴, 불로초, 소나무가 어우러져 있는 모습을 한국문화유산인 입사기법을 활용해 표현했는데 이는 장수와 길상의 의미가 담긴 것으로 선물로서 소장가치를 높여준다”고 말했다. 

설화수의 퍼펙팅쿠션 인텐스 한정판 가격은 8만5천원 대다. 자외선 차단지수는 SPF50+, PA+++이다. 

◆ 려 동백향 에디션 

아모레퍼시픽은 고급 한방샴푸 브랜드 려(呂)의 동백향 에디션을 선보였다.  

동백향 에디션은 인기제품인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 동백기름 성분을 2배 강화하고 동백꽃 향기가 나는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동백향 에디션 제품은 100% 제주도산 동백기름을 활용해 극손상 모발에 영향을 공급해주면서 건강한 모발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동백향 에디션에는 동백꽃 추출물이 들어 있어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주는 마몽드 플라워랩 에센스 마스크도 포함돼 있다. 

려의 동백향 에디션은 모두 함빛극손상케어샴푸(400ml, 2개), 함빛집중영양트리트먼트(180ml), 마몽드플라워랩에센스마스크-동백(25ml)가 들어있으며 가격은 2만1900원이다. 이마트에서 13일부터 판매된다. 

◆ 메이크온, 집에서도 피부 관리해주는 기기 

아모레퍼시픽은 집에서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기기도 추석선물로 좋다고 추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미용 기기)인 메이크온가 출시한 ‘젬 소노 테라피’다. 

젬 소노 테라피는 1초에 300만 번 이상 진동해 초음파 마사지를 해주는 기기인데 스켄케어 제품이 피부에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 화장품의 효과를 높여준다. 

메이크온 관계자는 “젬 소노 테라피가 피부를 마사지해주면서 수분과 영향을 공급해 보습, 탄력, 안색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라며 “진동기능을 추가하면 얼굴뿐 아니라 뒷목, 어깨, 손 등을 마사지하면서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젬 소노 테라피는 고급 지르코니아 세라믹으로 만들어졌다. 

젬 소노 테라피 가격은 22만 원대다. 

◆ 헤라, 문 워커 오 드 뚜왈렛 향수

아모레퍼시픽의 고급 화장품 브랜드 헤라는 가을의 선선한 날씨에 어울리는 향수를 추석선물용으로 내놨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려' '헤라' '메이크온' 한정판 선물세트 내놔

▲ 헤라의 '문 워커 오 드 뚜왈렛' 기획세트.


헤라가 출시한 문 워커 오 드 뚜왈렛은 첫 향이 청량한 느낌의 베르가못과 히야신스, 갈바넘으로 이뤄져 있고 미들노트는 라일락향과 나이트재스민, 미모사 향기로 이뤄져 있다.

마지막으로는 잔잔하게 퍼지는 세다 우드와 화이트머스크의 파운더리한 향이 어우러져 조용한 밤의 여운을 남긴다고 헤라 관계자는 말했다. 

헤라 관계자는 “문 워커 오 드 뚜왈렛의 제품 용기에 은은한 라일락 향과 도시의 푸른 밤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선물용으로 적합하다”고 말했다.

헤라의 문 워커 오 드 뚜왈렛 기획 세트는 문 워커 오 드 뚜왈렛 50ml와 문 워커 오 드 뚜왈렛 미니어처 5ml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5만 원대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지혜 기자] [자료제공=아모레퍼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