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자체브랜드 상품을 출시했다.

쿠팡은 프리미엄 자체브랜드인 ‘탐사’를 선보이고 제품군을 넓히겠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화장지, 미용티슈, 물, 탄산수, 종이컵 등 5가지다.
 
  쿠팡, 자체브랜드 '탐사'로 생활용품 내놔  
▲ 소셜커머스회사 쿠팡이 24일 자체브랜드인 '탐사'를 내놓고 화장지 미용티슈 등 제품을 선보였다.
쿠팡은 저렴한 가격만 내세우는 다른 자체브랜드 상품과 달리 고품질 제품을 내놨다고 설명했다.

탐사는 말 그대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탐구해 찾아낸다’는 의미다.

쿠팡은 브랜드 의미처럼 제품군의 상품평 등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물티슈, 청소용품, 매트, 애견패드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제품들을 계속 출시하기로 했다.

쿠팡의 한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가성비를 우선하는 다른 회사의 제품과 달리 품질이 좋은 프리미엄 자체브랜드를 선보이겠다”며 “품질부터 가격까지 제품의 모든 부분을 고객에게 초점을 두고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