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경기 파주에 35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개점한다. 

무신사는 29일 경기 파주 '스타필드빌리지 운정'에 자체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의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무신사, 경기 파주 '스타필드빌리지 운정'에 무신사스탠다드 새 매장 열어

▲ 경기 파주에 위치한 무신사 스탠다드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점의 매장 내부 사진. <무신사>


스타필드빌리지 운정은 대규모 주거 단지를 중심으로 조성된 지역 밀착형 복합쇼핑몰이다.

일상에서 필요한 상품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는 주거 상권의 특성을 반영해 생활 반경 안에서 무신사 스탠다드를 보다 가깝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매장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도 진행된다. 

고객들은 '슈퍼백' 이벤트를 통해 최대 30만 원 상당의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을 4만9900원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29일과 30일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5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무신사 앱(애플리케이션) 신규 회원에는 10%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2월1일까지 모두 136개 인기 상품을 스타필드빌리지 운정 한정 할인가로 판매하는 초특가 행사도 운영된다. 조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