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라젬이 오는 31일까지 ‘세라젬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세라젬>
세라젬의 대표 제품인 ‘마스터 V 컬렉션’을 구매할 경우 최대 50만 원, 구독할 경우 최대 60만 원 할인이 적용된 특별가 혜택을 제공한다. ‘파우제 M 컬렉션’은 모델에 따라 최대 60만 원까지 할인한다.
세라젬 제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 ‘세라젬 패밀리세일’과 동일한 사양의 타사 제품을 사용한 고객에게는 ‘타사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일시불 구매 시 30만 원, 구독 시 월 5천 원의 특별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에 더해, 마스터·파우제 제품 구매 및 구독 시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약 37만 원 상당의 서큘레이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세라젬은 마스터 V 컬렉션과 파우제 M 컬렉션, 메디스파 프로, 밸런스를 2종 이상 구매 또는 구독하는 고객에게 최대 30%의 패키지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셀트론 순환 체어’는 최대 55만 원, 정수·냉수·온수·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하는 ‘밸런스’는 최대 106만 원, 뷰티 디바이스 ‘메디스파 프로’는 최대 12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타사의 정수기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 온라인 공식몰과 홈쇼핑을 통해 세라젬 밸런스 사전 예약 상담을 완료하면 세라젬 멤버십의 프리미엄 건강지원서비스 혜택을 6개월간 제공하고, 구독 시에는 구독료 30만 원 추가 할인, 10만 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여름철은 연일 계속되는 찜통 더위 때문에 피부 손상, 온열질환 등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들이 늘어나는 시기”라며 “세라젬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준비한 프리미엄 홈 헬스케어 제품을 통해 피로를 풀고 활력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