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농심이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농심은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스낵 ‘꿀꽈배기’ 패키지에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를 적용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농심 디즈니 손잡고 '곰돌이 푸 꿀꽈배기' 출시, 7월부터 40만 박스 한정

▲ 농심 꿀꽈배기 곰돌이 푸 온팩 이미지. <농심>


이번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꿀을 좋아하는 ‘곰돌이 푸’를 비롯해 ‘피글렛’, ‘이요르’, ‘티거’ 등 다양한 캐릭터가 담겨 있다. 올 7월부터 약 40만 박스 한정 운영한다.

농심은 이번 제품의 테마를 ‘기분 꿀어올려’로 정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한다. 

제품 구매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도쿄 디즈니랜드 이용권을 증정한다. 꿀단지 모양 소품과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활용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농심 관계자는 “곰돌이 푸와 꿀꽈배기의 공통 키워드 ‘꿀’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협업을 기획했다”며 “곰돌이 푸 테마 제품과 함께 달콤한 꿀꽈배기의 맛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