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여성 브랜드의 신규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인기 상품과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무신사는 11일부터 ‘우먼즈 25SS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신규 입점 브랜드의 2025 봄·여름(SS) 컬렉션을 단독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바넷, 시너진, 플리즈노팔로우 등 주목받는 여성 브랜드의 신상품을 무신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신상품 발매와 함께 브랜드와 고객 간 소통을 강화하는 콘텐츠도 마련됐다. 무신사는 여성 고객의 관심이 높은 드래곤디퓨전, 레터프롬문, 카시코 등의 브랜드 디렉터가 직접 출연해 새 시즌 컬렉션을 소개하는 ‘디렉터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봄 시즌을 맞아 걸코어, 발레코어 등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화보도 공개한다.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신진 브랜드의 의류 및 잡화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다양한 코디 팁을 제공한다.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99딜 이벤트’를 통해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인기 상품을 990원, 1990원, 2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0% 할인 쿠폰팩도 증정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올 시즌 가장 주목받는 스타일을 만나고 싶은 여성 고객을 위해 마련한 기획전”이라며 “고유한 콘셉트로 팬층을 보유한 신진 브랜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 온 인기 브랜드까지 5만2천여 아이템으로 새로운 시즌 룩을 완성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무신사는 11일부터 ‘우먼즈 25SS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신규 입점 브랜드의 2025 봄·여름(SS) 컬렉션을 단독 발매한다고 밝혔다.

▲ 무신사가 더바넷, 시너진 등 주목받는 여성 브랜드 신상품을 가장 먼저 판매한다. <무신사>
이번 행사를 통해 더바넷, 시너진, 플리즈노팔로우 등 주목받는 여성 브랜드의 신상품을 무신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신상품 발매와 함께 브랜드와 고객 간 소통을 강화하는 콘텐츠도 마련됐다. 무신사는 여성 고객의 관심이 높은 드래곤디퓨전, 레터프롬문, 카시코 등의 브랜드 디렉터가 직접 출연해 새 시즌 컬렉션을 소개하는 ‘디렉터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봄 시즌을 맞아 걸코어, 발레코어 등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화보도 공개한다.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신진 브랜드의 의류 및 잡화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다양한 코디 팁을 제공한다.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99딜 이벤트’를 통해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인기 상품을 990원, 1990원, 2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0% 할인 쿠폰팩도 증정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올 시즌 가장 주목받는 스타일을 만나고 싶은 여성 고객을 위해 마련한 기획전”이라며 “고유한 콘셉트로 팬층을 보유한 신진 브랜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 온 인기 브랜드까지 5만2천여 아이템으로 새로운 시즌 룩을 완성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