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요기요가 최현석, 여경래 셰프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요기요를 운영하는 위대한상상은 19일 최현석 셰프의 고급 식당 ‘쵸이닷’과 여경래 셰프의 고급 중식당 ‘홍보각’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식사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기요, 최현석 '쵸이닷'과 여경래 '홍보각' 식사권 증정 프로모션 진행

▲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요기요가 최현석, 여경래 셰프와 연말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생한다. <요기요>


이 날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는 추첨을 통해 모두 10 명에게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9일부터 21일까지는 최현석 셰프, 22일부터 24일까지는 여경래 셰프로 기간을 나눠서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후 음식을 주문하면 된다. 배달주문과 포장주문, 로봇배달, 매장식사, 요마트, 요편의점 등 요기요 앱 모든 주문 건에 대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2천 명에게는 2024포인트도 지급된다. 음식 주문 없이 응모하기 버튼만 눌러도 참여가 가능하다. 포인트는 요기요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강우진 요기요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 지인과 함께 스타 셰프들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다이닝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나누고 뜻깊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