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경희사이버대학교가 대학원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11월18일부터 2025학년도 대학원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경희사이버대학교가 대학원 학사과정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
호텔관광대학원, 문화창조대학원 등에서 4개 학과 167명을 선발한다.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로 전공이 나눠지는 호텔관광대학원 호텔관광학과를 비롯해 문화창조대학원 문화예술창조학과(미디어문예창작, 문화예술경영), 글로벌한국학과, 미래시민리더십·거버넌스학과에서 각각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국내외 학사학위 취득자 혹은 취득예정자(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 포함)면 전공과 관계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1단계는 서류전형(자기소개서 20점, 연구계획서 20점)으로 진행한다. 1단계에서 합격하면 2차 심층 면접(60점)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이번 2025학년도 경희사이버대 대학원 신편입생 모집은 12월12일까지다.
호텔관광대학원은 호텔관광분야의 학문적 이론과 산업현장 실무 중심의 이원화된 교육체계를 고르게 갖추고 있다.
호텔외식MBA와 관광레저항공MBA의 과정으로 나뉘는데 관광 및 서비스 산업의 트렌드를 분석하고 이를 선도할 수 있는 미래 지향형 리더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문화창조대학원은 인간의 창의력에 바탕을 둔 문화예술을 통해 부가가치를 이끌어내는 문화 콘텐츠 중심의 창조산업에서 전문성을 갖추는 데 초점을 맞춘다.
문화창조대학원이 운영하는 미디어문예창작, 문화예술경영, 글로벌한국학,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 등의 과정은 21세기 문화예술 산업리더를 배출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은 재학생들의 학술 역량을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을 별도로 운영한다. 정기 학술세미나, 학술논문작성 역량 강화 프로그램 등을 제공해 대학원 과정을 안정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은 100% 온라인 수업만으로 석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실시간 화상 시스템을 통해 강의 및 세미나, 토론, 논문 지도 등 오프라인과 동일한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편의성이 크다.
원서접수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다. 면접은 12월21~22일 진행되며 12월26일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윤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