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건설

서울 '청담 르엘' 모두 계약 완료, 롯데건설 "청담동 상징적 단지로 성실 시공"

이상호 기자 sangho@businesspost.co.kr 2024-10-23 16:25: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서울 '청담 르엘' 모두 계약 완료, 롯데건설 "청담동 상징적 단지로 성실 시공"
▲ 청담 르엘 조감도. <롯데건설>
[비즈니스포스트] 롯데건설이 서울 강남에서 분양 물량을 모두 판매하는 데 성공했다.

롯데건설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134-18번지 일원의 ‘청담 르엘’이 22일 완판을 이뤘다고 23일 밝혔다.

청담 르엘은 10월14일부터 10월16일까지 3일 동안 정당계약, 10월22일 예비당첨자 동호수 추첨을 거쳐 전 세대 계약이 완료됐다.

청담 르엘은 9월20일 1순위 청약에서 85가구(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총 5만6717건이 접수돼 평균 667.26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1순위 청약 전날 받은 특별공급에서도 64가구 모집에 2만70건이 접수돼 313.59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청담 르엘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134-18번지 일대에 청담삼익아파트를 재건축해 조성하는 단지로 롯데건설이 시공을 맡아 9개 동, 지하 4층~지상 35층, 1261세대 규모로 짓는다. 

롯데건설은 청담 르엘을 놓고 강남권에서도 손꼽히는 입지와 주거 여건을 장점으로 꼽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청담 르엘은 인근에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은 물론 광역 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고 한강변에 자리해 한강 조망이 가능하며 단지 주변으로 녹지와 공원도 많다”며 “스타필드, 코엑스 등 편의 및 문화시설 인프라가 풍부하고 학교와 학원가 등도 가깝다”고 말했다.

이어 “청담 르엘은 청담동의 상징적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성실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상호 기자

최신기사

KT 대표 김영섭 GSMA 이사회 멤버 선임, "인공지능과 통신의 융합 주도"
한국 자금세탁방지 이행평가 '최고 등급'으로 상향, "국내 금융사 신뢰 제고"
LG화학 독일에 유럽 연구개발센터 설립, "고성장 친환경 기술 역량 강화"
대한상의 최태원, 아시아태평양 최대 경제인 행사 'APEC CEO 서밋' 주재
LG전자 독일에서 교통안전 통신 기술 선보여, 사고 위험 노출시간 단축
이창용 금리인하 '실기론' 반박, "환율 보면 기준금리 천천히 내리길 잘했다"
HD현대일렉트릭 울산 변압기 철심공장 준공, "연매출 1400억 원 증가할 것"
현대차·토요타 레이싱 페스티벌 개최, 정의선 도요다 회장과 공개석상 첫만남
GS리테일 ESG 평가에서 '통합A+' 등급, 환경 경영과 동반성장 노력에 성과
한동훈 박정희 45주기 추도식 참석, "애국심 이어받아 국민의힘 변화와 쇄신"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