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쿠팡이 새 학기를 맞아 디지털·가전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9월1일까지 새 학기에 수요가 커지는 국내·외 디지털·가전브랜드를 할인 판매하는 ‘디지털&가전페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쿠팡 디지털·가전 브랜드 할인전, ‘LG 그램’부터 ‘테팔 블렌더’까지

▲ 쿠팡이 9월1일까지 국내·외 디지털·가전브랜드를 할인 판매하는 ‘디지털&가전페어’를 진행한다. <쿠팡>


LG전자, 로지텍, 레이저, 테팔, 린나이 등 브랜드 50여 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노트북, 태블릿PC, 모니터, 마우스, 키보드, 음향가전, 주방가전,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생활가전, 청소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기간한정 특가존에서는 매주 월요일 인기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LG전자 2024 그램 43.1cm(17인치) 코어 i5 인텔 13세대 스노우화이트, 로지텍 프로X TKL 라이트스피드 무선게이밍 리니어 키보드 블랙, 레이저 코브라프로 무선마우스, 테팔 인피니믹스플러스 사일런스 초고속 블렌더, 린나이 AA 가스레인지 스탠드전용 3구 등이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부문 대표는 “신학기 필수템 및 자취생 필수 아이템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디지털&가전페어’는 1년에 2번만 열리는 대규모 할인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