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판매자를 돕기 위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을 운영하는 지마켓은 31일까지 매일 시즌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상생 슈퍼딜’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G마켓 시즌 상품 특가 판매 '상생 슈퍼딜' 진행, 카드사 즉시할인 10% 혜택도

▲ G마켓을 운영하는 지마켓이 31일까지 매일 시즌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상생 슈퍼딜’을 선보인다. < G마켓 >


슈퍼딜 코너를 활용해 판매자를 돕기 위해 지마켓과 신용카드사가 손잡고 모든 마케팅 비용을 지원한다.

상생 슈퍼딜은 패션, 디지털, 생필품, 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G마켓 영업 전문가들이 직접 선정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한 달 동안 상품 3천 개 이상을 메인 페이지에 노출해 특가에 선보인다. 해당 상품에는 상생 슈퍼딜이라는 태그가 붙어있다.

1일에는 빈폴 남성의류 여름 시즌오프, 여행 파우치 세트, 밀크바오밥 샴푸/바디워시 1+1,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한화리조트 설악쏘라노, 용인 캐리비안베이·에버랜드 이용권,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등이 특가에 판매된다.

G마켓은 카드사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상품 가운데 카드혜택 태그가 달린 상품을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 즉시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1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신세계그룹 통합멤버십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가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신세계유니버스클럽에 가입하면 기존 연회비 3만 원에서 80% 이상 할인된 4900원에 가입할 수 있다. 추가로 1년을 무료로 연장해 주는 혜택도 제공된다.

G마켓은 매달 멤버십 회원에게 최대 5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5% 할인 쿠폰 1장, 최대 3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0% 할인 쿠폰 3장 등 할인 쿠폰 4장을 지급한다.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되는 5% 쿠폰은 무제한 제공된다.

G마켓 관계자는 “중소상공인을 포함한 오픈마켓 판매자들이 판매 활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