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2024-07-09 10:51:50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쿠팡은 유료멤버십인 와우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상반기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쿠팡은 15일까지 ‘와우빅세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쿠팡이 15일까지 유료멤버십인 와우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상반기 결산 할인행사 '와우빅세일'을 진행한다. <쿠팡>
와우빅세일은 쿠팡이 상반기와 하반기 등 1년에 2차례 진행하는 행사다. 쿠팡이 판매하는 모든 분야의 인기 제품을 선정해 할인가에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는 가전 분야의 삼성, LG, 로보락 등과 패션 분야의 나이키, 뉴발란스, 로이드 등, 키친 분야의 휘슬러, 테팔, 포트메리온 등, 식품 분야의 롯데웰푸드, 오리온, 더미식 등, 뷰티 분야의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에뛰드 등, 생활용품 분야의 베베숲, 피죤, 도브 등 660여 개다.
쿠팡은 다양한 테마로 할인코너를 준비했다.
'990특가 카테고리 빅세일'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 990원, 1990원 특가 상품을 선착순 공개한다. '원데이 빅세일' 코너에서는 상반기 쿠팡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하루 동안 행사 내 최대 혜택의 특가로 제공한다. '브랜드 빅세일' 코너에는 매일 최대 3개 브랜드가 브랜드별 단 하루 즉시할인 또는 쿠폰할인 등 다양한 할인 상품을 내놓는다.
쿠팡은 이번 행사의 가장 큰 특징으로 '로켓직구 빅세일' 코너가 신설된 것을 꼽았다. 직구 소비자들의 최대 행사인 미국 대규모 쇼핑행사 '블랙프라이데이'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쿠팡은 “와우빅세일은 와우멤버십 회원을 위한 상·하반기 결산 대축제인 만큼 매 행사마다 최대 혜택을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행사를 통해 평소 구매하고 싶었던 상품을 큰 할인가에 득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